활동보조 말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활동 보조 신청한 사람인데..언제쯤 발표가 나는지요??
-
- 이전글
- 입소 시기에 대한 문의
- 07.04.16
-
- 다음글
- 주간보호에 대해서...
- 07.04.03
댓글목록
지역재활팀!님의 댓글
지역재활팀! 작성일
보건복지부 지침이 미루어져 활동보조인사업은 5월부터
진행이 됩니다. 4월말쯤 설명회와 면접이 있을 예정입니다.
신경을 써주셔서감사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