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2007년 행동치료사 연수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성연
댓글 1건 조회 1,983회 작성일 06-11-27 23:15

본문

내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언제 부터인가요? 봄부터 시작하는건 없나요? 8월부터 시작하는것만 있나요? 접수는 언제쯤인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

행동치료연수는 연 1회가 진행됩니다.
봄에는 연수가 없습니다.

연수가 8월에 시작이되면 접수는 6월부터 진행됩니다.
행동치료 연수일정은 홈페이지에 공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









>내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언제 부터인가요?
>봄부터 시작하는건 없나요?
>8월부터 시작하는것만 있나요?
>접수는 언제쯤인가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