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행동치료사 연수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내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언제 부터인가요?
봄부터 시작하는건 없나요?
8월부터 시작하는것만 있나요?
접수는 언제쯤인가요?
-
- 이전글
- 언어치료 해주시나요?
- 07.01.03
-
- 다음글
- 훈련 비용에 관한 문의
- 06.11.26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
행동치료연수는 연 1회가 진행됩니다.
봄에는 연수가 없습니다.
연수가 8월에 시작이되면 접수는 6월부터 진행됩니다.
행동치료 연수일정은 홈페이지에 공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
>내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언제 부터인가요?
>봄부터 시작하는건 없나요?
>8월부터 시작하는것만 있나요?
>접수는 언제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