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정보

저상전기버스 휠체어 사용 장애인 이용 편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26회 작성일 18-11-26 11:52

본문

서울도원교통이 지난 15일부터 국민대와 서울 종로, 마포를 통과하는 1711번 버스 노선에 저상전기버스 3대를 운행하고 있다. 

이는 서울시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연말까지 총 29대의 저상전기버스를 운행할 계획에 따른 것이다. 

운행 중인 저상전기버스는 좌석 27석을 갖추고 있으며 입석을 포함하면 운전사까지 총 48명이 탑승할 수 있다.(후략)


출처 : 에이블뉴스 2018-11-23 http://abnews.kr/1KV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