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정보

전장연, 지하철 출근전 ‘재개’… “장애인권리예산 조속히 반영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
댓글 0건 조회 600회 작성일 22-04-22 09:17

본문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이하 전장연)가 지하철 출근전을 재개했다.


21일 전장연은 오전 7시부터 경복궁역(3호선), 시청역(2호선), 광화문역(5호선) 총 3곳에서 ‘출근길 지하철을 탑니다’를 진행했다. 


이날 지하철 출근전에 참여한 장애인 당사자들은 휠체어에서 내려, 바닥을 기어가는 ‘오체투지’ 투쟁을 이어갔다.(후략)



출처 : 웰페어뉴스 2022-04-21 http://www.welfare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8186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