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존중해요" 함께 해요 예고편ㅣ제 46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우리들의 권리이야기
페이지 정보

본문

[제46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_우리들의 권리이야기]
어느덧 3회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권리이야기! 그대,로 존중하는 그 마음들을 4월 9일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이어갑니다. 연사님들의 솔직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에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ㅎㅎ 기획 및 편집 : 지역옹호팀/기획홍보팀
관련링크
- 이전글2026! 제3회 우리들의 권리이야기 "그대로, 존중해요" ㅣ제 46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26.04.14
- 다음글둥글게 둥글게 함께 굴러가요! 둥글게 성동 2편 '청계천&용답시장편' l 성동구 나눔네트워크 지원사업 '성동장복기자가 간다' 25.11.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