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라디오] 4회 (1부) - 여름휴가 어디 다녀오셨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디제이 해동] 여자친구와 시원한 영화관으로 !! [디제이 철이] 휴가가 별건가 집이 최고!!! [선곡표] 클론 - 쿵따리 샤바라 YB밴드 - 나는 나비 aespa - Next Level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여름휴가 #왕십리 #cgv #미니언즈2 #겨울연가 #남이섬 #비빔밥 #계곡 #발달장애인 #디제이 #라디오 #신청곡 #사연 #소감 #통통방송국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추가 사연과 노래, 방송 시청취 소감, 응원메세지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DZnnd
관련링크
- 이전글[비발디라디오] 4회 (2부) - 여름휴가 어디 다녀오셨나요? 22.08.31
- 다음글[현장속으로] 어울림단 - 세상과 함께 어우러져 살아갑니다. 22.08.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