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활동-한국민속촌 (9. 9.)
페이지 정보

본문
9월 9일 월요일,
한국민속촌으로 문화체험활동을 다녀왔습니다 (*Ü*)。:°ஐ*
떡카롱 만들기로 활동 시작 ~!!
알록달록한 떡, 달콤한 앙금으로 맛있게 만들어주고
그 위에 당근, 오리 등 다양한 모양으로 예쁘게 꾸며주기 ( ŎꇴŎ)━☆゚.*・。゚

놀이기구들도 신이나게 타주고

민속촌 구경도 해주공

날이 더워 시원한 카페에 들어가 시원한 음료도 마셔주고 !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예쁜 비눗방울도 봤어요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