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건강관리 프로그램(06.0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 댓글 0건 조회 435회 작성일 22-07-11 17:30 목록 본문 6월 3일부터 매 주 금요일에 이용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지역사회 내 장애인분들 대상으로 지속적인 운동 실천 기회 제공 및 건강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총 15회기로 진행되며 직업지원팀과 연계하여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이용인 한 분당 5회기씩 진행 예정이며 A반, B반, C반으로 나누어 프로그램 진행 예정입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