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2월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 2월은 길었던 설연휴가 있었어요 ~

♥ 콩 한쪽도 나눠먹는 우리 42 ♥


오늘도 함께 빠져보는 가상현실 속 세상들
편의점, 도서관사서, 카페업무를 체험해봤어요

보수교육도 들었구요,


다양한 체육프로그램도 했답니다
사진엔 없지만 근력운동도 했어요ㅎㅎ

운동 열심히 하는 이유: 맛있는거 먹기!
복지관 이용인자치회에서 호빵데이를 열어주셨어요 >3<

올해 첫 근로인 자조모임

!! 2월 생일자 정혜씨와 동준씨 !! !! 2월 우수훈련생 선정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