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성동패밀리! 나들이 진행 - 파주 벽초지 수목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412회 작성일 22-04-13 14:35 목록 본문 4월 1일(금) 날씨가 좋은 4월의 첫 날에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 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햇살이 따뜻하여 수목원을 둘러보기 좋았는데요~오랜만에 나들이라 이용자들도 모두 즐거워 하였습니다.코로나19의 답답함을 잊고 오랜만에 바람을 쐬며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는건 어떨까요??^^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