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성동패밀리! 외부 나들이 진행(에버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449회 작성일 21-07-01 17:13 목록 본문 2021.6.29(화)화창한 화요일 주간보호센터 친구들과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에버랜드는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들 모두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날이 너무 덥기도 했지만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더위를 잊을 수 있었습니다.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갈 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문의)2290-3141/2* 본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