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동주간보호센터

가자.성동패밀리! 외부 나들이 진행(에버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449회 작성일 21-07-01 17:13

본문

24be969154a25e139844ad97cfe539a9_1625122007_3335.jpg
24be969154a25e139844ad97cfe539a9_1625122032_2401.jpg
24be969154a25e139844ad97cfe539a9_1625122069_8721.jpg
24be969154a25e139844ad97cfe539a9_1625122160_9232.jpg
24be969154a25e139844ad97cfe539a9_1625122184_2003.jpg
 

2021.6.29(화)


화창한 화요일 주간보호센터 친구들과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는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들 모두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날이 너무 덥기도 했지만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더위를 잊을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갈 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


문의)2290-3141/2


* 본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4건 17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