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동주간보호센터

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 쿠킹 동아리 '맛있Go!'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4-24 10:56

본문

1776995574.41WIGvHGXmBI20260326_154711.jpg

1776995124.67iJzoVzRobQ20260326_144750.jpg

1776995140.9KukaAnQuup20260326_143201.jpg



1776995535.17QVJmOaXPNP20260326_150857.jpg

1776995530.11tsjkVmZKeR20260326_144604.jpg



2026년 3월 26일(목) 

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 쿠킹 동아리 '맛있Go!' 프로그램 진행!


이번 동아리 프로그램으로 쿠킹 동아리인 '맛있Go!"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구 1인가구지원센터 공유주방을 대관하여 이용인분들과 함께 즐거운 요리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특히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봉사자들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츄러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용인분들 모두 즐거워하며, 츄러스를 만들어서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문의) 2290-31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4건 2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