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 쿠킹 동아리 '맛있Go!'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4-24 10:56 목록 본문 2026년 3월 26일(목) 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 쿠킹 동아리 '맛있Go!' 프로그램 진행!이번 동아리 프로그램으로 쿠킹 동아리인 '맛있Go!"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성동구 1인가구지원센터 공유주방을 대관하여 이용인분들과 함께 즐거운 요리 활동을 해보았습니다^^특히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봉사자들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츄러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이용인분들 모두 즐거워하며, 츄러스를 만들어서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