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3회기 - 뚝섬한강공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82회 작성일 24-04-17 16:58 목록 본문 2024년 4월 4일(목)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3회기 - 뚝섬한강공원 방문! 저희는 3번째 동아리 이용인분들과 함께 뚝섬한강공원에 방문하였는데요,배드민턴과 자전거도 타주고 돗자리에서 쉬엄쉬엄 힐링하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한강 피크닉하면 라면이 빠질 수 없겠죠?ㅎㅎ이용인분들이 직접 라면 끓이는 기계를 활용하여 라면도 끓여먹었답니다! :)여러분들 굿데이~? 굿데이!!! 우리의 행복한 하루 완성!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