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가자. 성동패밀리! 나들이 프로그램 - 서울대공원 치유의 숲&의왕 왕송호수 방문!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10월 28일(화)
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 나들이 -> 서울대공원 치유의 숲&의왕 왕송호수 방문!
저희는 이번 나들이 프로그램으로 서울대공원 치유의 숲과 의왕 왕송호수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잔잔한 가을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내려앉은 날씨 덕분에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먼저 도착한 치유의 숲에서는 오랜만에 재방문하여 이용인분들이 자연에서 즐겁고 잔잔한 쉼을 느낄 수 있었으며,
오후에는 식사 후 의왕 왕송호수에서 산책길을 따라 걸으며 산책도 하고, 많은 사진들을 찍으며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가을의 분위기를 느끼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문의) 2290-31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