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4월 9일(수)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 2025년 첫 수업 진행!
한양여대 치위생과 학생분들께서 직접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스마일’ 프로그램은 이용인분들의 치아 건강을 증진과 치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이나 거부감을 완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첫 수업에서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기구들을 직접 살펴보고, 올바른 양치질 방법을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더욱 의미 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이용인분들이 치아 건강을 스스로 지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문의) 2290-31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