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바자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330회 작성일 22-08-31 10:09 목록 본문 2022.08.24(수)오전 9시부터 16시 30분까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1층에서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1,780,000원의 수익이 났습니다.수익금은 소파, 의자 등 이용자의 편의증진을 위한 물품을 구입할 예정입니다.다시 한 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