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상반기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프로그램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16 17:23 목록 본문 2026년 5월 주간보호센터 상반기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프로그램!주간보호센터에서는 한양여대 치위생과와 연계하여 구강보건사업 '스마일'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매년 꾸준하게 진행되어 이용인분들의 치과 진료에 대한 공포감 완화와 거부감이 많이 감소되었답니다ㅎㅎ치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구들을 접하고, 올바른 양치질 방법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이용인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