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성동구 보건소 연계 구강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성동주간 댓글 0건 조회 190회 작성일 25-06-17 17:09 목록 본문 2025년 5월 20일(화) 성동구 보건소 연계 – 이용인 구강교육 진행! 성동구 보건소와 연계하여 이용인을 대상으로 한 구강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올바른 칫솔질 방법, 치아 건강을 위한 생활 습관, 치아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등 일상에서 실천하고 알 수 있는 다양한 구강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자신의 구강 건강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예방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