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헬시 프로그램 청계천 걷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99회 작성일 23-01-09 09:54 목록 본문 1월 6일 금요일헬시 프로그램으로 23년도 첫 야외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날이 비교적 따뜻해지기도 하여 이용자들의 건강을 위한 청계천 걷기가 진행되었는데요따뜻하게 입고 걷다보니 몸에 열이 나기 시작하면서 덥게 느껴지기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