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성동주간보호센터 지.마.켓 3회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38회 작성일 23-06-19 16:57 목록 본문 2023년 4월 17일(월) 주간보호센터에서 진행되는 지.마.켓(지금 마음을 담은 버켓리스트) 3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이번에 참여하는 이용자의 버켓리스로 평소에 치즈와 케이크를 매우 좋아하는 이용자분을 위해서종로의 유명한 치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자신이 좋아하는 메뉴를 직접 담아보고 음료도 선택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