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주간보호센터 바자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4-11-20 19:41 목록 본문 2024년 11월 14일(목)오전 9시부터 15시 30분까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본관 로비에서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 덕분에, 바자회를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수익금은 주간보호센터 이용인분들을 위해서 의미있는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문의) 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