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가자.성동패밀리! 나들이 - 가평 신비동물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08회 작성일 24-07-10 17:57 목록 본문 2024.7.8(월)약 2달만에 가자.성동패밀리! 4차 나들이가 가평에 위치한 신비동물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장마가 한창이라 실내에서 활동을 했는데요.다양한 동물들을 보고, 먹이주기 체험, 닥터피쉬체험 등 다양한 체험들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