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계절 나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인정 댓글 0건 조회 728회 작성일 22-10-25 13:37 목록 본문 10월 19일 ~ 20일 1박 2일 동안 가평.춘천으로 계절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김유정 레일바이크/제이든 가든/남이섬 등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을 다녀왔습니다.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답답함을 1박 2일 계절 나들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 하였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