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양평여름캠프 둘째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미숙 댓글 0건 조회 380회 작성일 22-07-28 10:53 목록 본문 1박2일 양평 여름캠프 신나는 둘째날~~ 청춘뮤지엄에서 추억놀이에 신나게 보내고소원편지와 함께 맑은공기를 마시며 천년이 넘은 용문사 은행나무를 만났습니다우리모두 즐겁게 같이 한 여름캠프! 아주 행복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