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의사항처리결과]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건 / 1층 로비 정수기 앞 쓰레기통 관련 민원접수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무팀2
댓글 0건 조회 650회 작성일 23-03-06 17:04

본문

1. 건의사항

  1) 접수일 : 2023227

  2) 접수내용(성동지기 자치회를 통해 직원에게 접수)

    - 1층 남자 화장실 오른쪽 세면대 물이 잘 안내려감

    - 1층 로비 정수기 앞에 일회용 정수기컵을 버리도록 쓰레기통을 비치하였으나 티백 등의 여러 쓰레기들이 같이 버려지고 있음

       냄세 및 위생 등의 문제로 정수기컵만 버리도록 하는 등의 조치 필요

 

2. 처리결과

  - 관리팀 담당 직원에게 전달하여 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및 조치하였습니다.(2023.03.03.)

  -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올바른 분리배출을 위해 기존에 비치되어 있던 쓰레기통을 치우고

    일회용 종이컵(정수기컵)1층 화장실 앞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도록 정수기에 안내 문구를 부착하였습니다.(2023.03.06.)


8ae7f8abdba3f2916ab7ef2bf3fa1797_1678089686_353.png
 

항상 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