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처리결과]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건 / 1층 로비 정수기 앞 쓰레기통 관련 민원접수 결과
페이지 정보
본문
1. 건의사항
1) 접수일 : 2023년 2월 27일
2) 접수내용(성동지기 자치회를 통해 직원에게 접수)
- 1층 남자 화장실 오른쪽 세면대 물이 잘 안내려감
- 1층 로비 정수기 앞에 일회용 정수기컵을 버리도록 쓰레기통을 비치하였으나 티백 등의 여러 쓰레기들이 같이 버려지고 있음.
냄세 및 위생 등의 문제로 정수기컵만 버리도록 하는 등의 조치 필요
2. 처리결과
- 관리팀 담당 직원에게 전달하여 1층 남자 화장실 세면대 점검 및 조치하였습니다.(2023.03.03.)
-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올바른 분리배출을 위해 기존에 비치되어 있던 쓰레기통을 치우고,
일회용 종이컵(정수기컵)은 1층 화장실 앞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도록 정수기에 안내 문구를 부착하였습니다.(2023.03.06.)

항상 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겠습니다.
-
- 이전글
- [정보안내] 장애인 학대신고 안내
- 22.04.11
-
- 다음글
- [민원처리결과]6층 화장실 가방걸이 설치 관련 민원접수 결과
- 22.1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