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방문 환대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25일 성동장애인복지관을 방문했던 기관입니다.^^
바쁜 시기임에도, 견학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거리에서 이동하다보니 계획보다 일찍 움직였음에도
예상치 못한 변수에 약속된 시간보다 훨씬 늦게 도착하게 되었답니다.
점심시간을 앞두고 있어, 미안함 마음이 더 컸었고
늦게 도착했으니,,,간단하게 끝내도 어쩔 수 없다 싶었지요.
그런데 복지관 사무국장님께서 우릴 기다리고 있었고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30분 이상
기관소개와 성동장복에서 진행하는 사업들을 자세히 전해주셨어요~
아무리 책임감이라 하지만, 사람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는 다 다르겠지요.
이 날 보내주신 사무국장님의 열정과 환대가 무척 인상깊었고
처음 방문한 기관이였지만, 복지관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아마도 이용자 한분 한분 소중하게 생각하는 복지관의 마음이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소중한 시간 나눠주신 사무국장께 다시 한번 고마운 인사를 전하며
관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주도에 오실 기회가 있다면 언제든 저희 기관도 꼭 들려주세요~ㅎ)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2-10-31 09:07:3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
- 이전글
- [민원처리결과]6층 화장실 가방걸이 설치 관련 민원접수 결과
- 22.11.01
-
- 다음글
- [민원처리결과]홈페이지 식단표 공유 관련 민원접수 결과
- 22.08.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