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기관 방문 환대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미은
댓글 0건 조회 667회 작성일 22-10-28 17:10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25일 성동장애인복지관을 방문했던 기관입니다.^^

바쁜 시기임에도, 견학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거리에서 이동하다보니 계획보다 일찍 움직였음에도

예상치 못한 변수에  약속된 시간보다 훨씬 늦게 도착하게 되었답니다.


점심시간을 앞두고 있어, 미안함 마음이 더 컸었고

늦게 도착했으니,,,간단하게  끝내도 어쩔 수 없다 싶었지요.


그런데 복지관 사무국장님께서 우릴 기다리고 있었고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30분 이상  

기관소개와 성동장복에서 진행하는 사업들을 자세히 전해주셨어요~


아무리 책임감이라 하지만, 사람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는 다 다르겠지요.

이 날 보내주신 사무국장님의 열정과 환대가 무척 인상깊었고

처음 방문한 기관이였지만, 복지관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아마도 이용자 한분 한분 소중하게 생각하는 복지관의 마음이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소중한 시간 나눠주신 사무국장께 다시 한번 고마운 인사를 전하며

관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주도에 오실 기회가 있다면 언제든 저희 기관도 꼭 들려주세요~ㅎ)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2-10-31 09:07:30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