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운동발달실 공기청정기 설치에 관한 건의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1. 내용 : 1층 운동발달실 공기청정기 설치에 관한 건의
2. 답변 :
2.1 1층 운동발달실에 공기청정기 설치 건의에 대한 글 남겨주셨습니다.
2.2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운동발달실 환기 빈도가 적어 실내 공기 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함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2.3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공기청정기 구입을 11월 내로 완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답변] 6층 강당 의자 불편함 해소에 대한 건의에 대한 답변
- 19.01.04
-
- 다음글
- [답변] 6층 로비 선풍기 가동 요청에 대한 답변
- 18.06.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