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6층 로비 선풍기 가동 요청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67회 작성일 18-06-28 16:23

본문

1. 내용 : 6층 로비 선풍기 가동에 관한 건


2. 답변 :

2.1 6층 로비 선풍기와 에어컨 가동에 관란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작년에도 같은 건의가 있었으나, 올 여름에 미처 빠르게 대처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2.3 6월 29일에 1대의 스탠드형 선풍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4 강당은 실 이용현황이 불규칙하여 담당선생님께 말씀드리면 이용시간에 틀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