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층 로비에 시계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2층 로비에 시계를 다시 설치해 달라는 건의가 있었습니다.
이에 저희 복지관은 2층 로비에 시계를 설치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복지관을 향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 이전글
- [답변] 2층 로비 시계 조정 요청에 대한 답변
- 19.11.06
-
- 다음글
- [답변] 6층 건의함 교체 요청에 대한 답변
- 19.09.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