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6층 건의함 교체 요청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6층 건의함에 'ㄴ'자가 빠져있어 부득이하게 'ㄴ'자를 같은 색깔로 칠하였으나, 보기 좋지 않다는 건의가 있었습니다.
이에 저희 복지관은 6층 건의함을 교체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 이전글
- [답변] 2층 로비에 시계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 19.09.11
-
- 다음글
- [답변] 6층 강당 의자를 소파로 교체해 달라는 건의에 대한 답변
- 19.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