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층 로비 출입문 닫힘 유지 요청에 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2층 로비 출입문을 닫힌 채로 유지해 달라는 건의가 있었습니다.
이에 저희 복지관은 2층 로비 출입문을 닫아놓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복지관을 향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이전글
- Re: [답변] 건의합니다.
- 20.01.15
-
- 다음글
- [답변] 2층 로비 시계 조정 요청에 대한 답변
- 19.1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