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변] 건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건의에 따라
저희 복지관은 신관 2층 화장실에 자동방향제를 중지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복지관을 향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 이전글
- 건의합니다.
- 20.01.10
-
- 다음글
- [답변] 2층 로비 출입문 닫힘 유지 요청에 관한 답변
- 19.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