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2층 신관 쓰레기통 설치 건의에 관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민주
댓글 0건 조회 1,150회 작성일 20-01-30 11:11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2층 신관에 쓰레기통을 설치해 달라는 건의가 있었습니다.

 

저희 복지관은 작년 12월부터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협조 안내문을 게시했었으며, 202011일부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쓰레기 줄이기 환경캠페인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본인이 사용하고 생긴 쓰레기는 가져가시고,

부득이한 경우 1층 로비에 비치된 쓰레기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