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변] 코로나19 긴급키트지원에 대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코로나19를 대비하기 위해 재가장애인 200가정에 대체급식을 지원하였습니다.
현재까지 3월 4일 수요일, 3월 12일 목요일 두 차례 진행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9일 목요일에도 긴급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요즘, 복지관 지원에 잠시나마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다시 방문할 때 환한 웃음과 따뜻한 마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코로나19 긴급키트지원에 대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20.03.13
-
- 다음글
- [답변] 2층 신관 쓰레기통 설치 건의에 관한 답변
- 20.01.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