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층 정수기 둥근컵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2층 정수기에 둥근컵을 설치해 달라는 건의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에 저희 복지관은 전 층 정수기에 둥근컵을 설치 완료 했습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를 위한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설치 후

-
- 이전글
- 나누리네장난감 운영시간 확대 건의드려요
- 21.11.09
-
- 다음글
- [답변] 6층 로비 에어컨 가동에 대한 답변
- 21.07.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