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6층 로비 에어컨 가동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민주
댓글 0건 조회 860회 작성일 21-07-06 14:10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6층 로비 에어컨 가동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었습니다. 

6층 에어컨 가동장치가 잠겨져 있어 가동할 수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6층의 경우 프로그램 진행이 수시로 있지 않고, 에어컨 가동 후 전원을 켜둔 상태로 방치된 경우가 많아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담당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잠금장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6층에서 프로그램 진행 시 담당자가 로비 에어컨을 가동할 예정이며, 

만일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지 않을 때라도 에어컨 가동이 필요할때는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연락처를 부착하여 복지관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를 위한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