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6층 로비 에어컨 가동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6층 로비 에어컨 가동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었습니다.
6층 에어컨 가동장치가 잠겨져 있어 가동할 수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6층의 경우 프로그램 진행이 수시로 있지 않고, 에어컨 가동 후 전원을 켜둔 상태로 방치된 경우가 많아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담당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잠금장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6층에서 프로그램 진행 시 담당자가 로비 에어컨을 가동할 예정이며,
만일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지 않을 때라도 에어컨 가동이 필요할때는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연락처를 부착하여 복지관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를 위한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이전글
- [답변] 2층 정수기 둥근컵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 21.11.05
-
- 다음글
- [답변] 정문 앞 간이의자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 21.05.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