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6층 강당 의자를 소파로 교체해 달라는 건의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98회 작성일 19-07-02 11:32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6층 로비에 있는 의자가 불편하다는 건의사항을 남겨주셨습니다.

6층 로비 의자 설치(작년 11월 설치)의 취지는 책을 골라 5층 북카페로 이동하기 전 잠시 거처가는 장소이기도 하고,

프로그램 사용 전 잠시 대기하는 용도로 설치된 것입니다.

이용인께 불편을 드렸다면 대단히 죄송하며, 아이들과 함께 오래 대기하고자 하실 때는 1층 로비, 2층 로비, 2층 부모대기실에서

대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 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