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복지관 주차장 이용의 불편함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10회 작성일 15-08-04 13:59

본문

2015.07.27()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복지관 주차장 이용의 불편함에 관한 건 

 


2. 답변 :

 

  2.1 복지관 방문시 주차장 이용의 어려움에 대해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도 지하주차장 공사 등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관련 기관과 협의를 통해 주차 공간 확보에 노력을 해왔으나 주차장 지하 구조상의 문제로 무산되었습니다. 지금도 주차 공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차체와 논의 중에 있으며, 지역주민께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