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화장실 소등 요청의 건(저녁시간)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5.06.02.(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2층 화장실 소등 요청의 건(저녁시간)
2. 답변 :
2.1 저녁시간에 본관 2층 화장실 소등 요청과 관련하여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는 직원들의 퇴근 시간 이후에도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치료 및 프로그램이 2층에서 빈번하게 진행이 되어 불가피하게 점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후 시간에는 야간 상주 근무하시는 분에 의해 소등 등의 건물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3 좀 더 주의를 기울여 시설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복지관 주차장 이용의 불편함에 관한 건 [답변]
- 15.08.04
-
- 다음글
- 휠체어 수리 건의사항입니다. [답변]
- 15.06.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