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2층 화장실 소등 요청의 건(저녁시간)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51회 작성일 15-06-02 15:05

본문

2015.06.02.(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2층 화장실 소등 요청의 건(저녁시간)

 

2. 답변 :

2.1 저녁시간에 본2층 화장실 소등 요청과 관련하여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는 직원들의 퇴근 시간 이후에도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치료 및 프로그램이 2층에서 빈번하게 진행이 되어 불가피하게 점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후 시간에는 야간 상주 근무하시는 분에 의해 소등 등의 건물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3 좀 더 주의를 기울여 시설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