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료실 샤워기 교체 요청의 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6.04.04.(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수치료실 샤워기 교체 요청의 건
2. 답변 :
2.1 지하1층 수치료실에 있는 샤워기 교체요청에 관한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수치료실에 설치되어 있는 샤워기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요청하신대로 샤워기헤드를 구입하여 교체하였으며, 앞으로 사전에 점검하여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
샤워기 교체전후.bmp (570.8K)
102회 다운로드 | DATE : 2016-04-19 14:16:00
-
- 이전글
- 선풍기 및 에어컨 가동 요청의 건 [답변]
- 16.05.30
-
- 다음글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 15.1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