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선풍기 및 에어컨 가동 요청의 건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01회 작성일 16-05-30 11:35

본문

2016.05.23.()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선풍기 및 에어컨 가동 요청의 건

 

 

2. 답변 :

 

 

2.1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로 인해 선풍기 및 에어컨 가동 요청의 글을 2층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는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선풍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내부온도 28도 이상일 경우에 에어컨 가동함을 알려드립니다.


2.3 2016년도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