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치료실 앞 악취제거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3.09.03(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언어치료실 앞 악취제거에 관한 건
2. 답변 :
2.1 신관 2층 언어치료실 앞에서의 악취제거 요청에 관한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담당자에게 위와 같은 사실을 전하였으며, 악취는 남자화장실이 원인으로 파악되었습니다.
2.3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환경미화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관장님의 생각? [답변]
- 13.09.10
-
- 다음글
- 2층 작업장에서의 에어컨 가동 요청에 관한 건 [답변]
- 13.0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