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2층 작업장에서의 에어컨 가동 요청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03회 작성일 13-08-20 10:01

본문

2013.08.19()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2층 작업장 에어컨 가동 요청에 관한 건

 

 

2. 답변 :

2.1 2층 작업장에서의 에어컨 가동 요청에 관한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담당자에게 이와 관련한 사항을 전달하였으며, 작업장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본 복지관은 에너지절약에 앞장서고자 가급적 에어컨 사용을 자제하고 있으며, 더위로 인해 불편을 느낄 경우 오후 1~2시간 가량 에어컨 가동함'을 안내하기로 하였습니다.

2.3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자원봉사자 및 훈련생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