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성탄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
- 이전글
- 2층 로비 컴퓨터 수리 요청에 관한 건 [답변]
- 15.02.13
-
- 다음글
- 정보광장에서 [답변]
- 14.05.22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p>김성수 님께서도 즐거운 성탄되시고, </p><p>새해에도 저희 건강증진실과 함께 건강한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br></p>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br><br><p>김성수 어르신 감사합니다~^^</p><p>김성수 어르신 외 건강증진실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 2015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p>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어르신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P>
<P>늘 건강하세요 :) </P>
<P>글 감사드립니다 ~<BR>-----------------------------------------------------------------------------<BR>건강증진실에서 재할의 꿈을 끼우시는 뫃든님들 특히 직접 실를 관장해 주시는 홍은미님 그리고 임정하님 도우미 이상태님 김한은님 직 간접으로 우리를 도와 주시는 뫃든분들게 한햇동안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 다가오는 성탄절 즐기시고 을미년 2015년 새해 더욱 건안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