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로비 컴퓨터 수리 요청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5.02.11(수)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2층 로비 컴퓨터 수리 요청에 관한 건
2. 답변 :
2.1 본관 2층 로비 컴퓨터 수리 요청에 관한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모니터 전원이 작동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접수일 당일 다른 모니터로
교체 하였습니다.
2.3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컴퓨터 작동 이상을 수시로
점검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자원봉사 제외 통보에 대해 [답변]
- 15.05.11
-
- 다음글
- 즐거운 성탄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 14.12.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