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휠체어 수리 건의사항입니다.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승희
댓글 1건 조회 1,771회 작성일 15-06-01 16:46

본문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수년동안 클린센터에서 휠체어를 고쳐주어서 너무 고맙게 잘 이용했습니다. 오랫만에 다시 찾았더니 이전과 다른 점이 있고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 건의를 드립니다. 장애물품 수리 센터가 개인이 운영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호칭이 있으니까요? 1. 영수증 발급을 해 주었으면 합니다. 부품 원가와 인건비를 명세해서 고객이 먼저 요구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수리비가 나와 있어야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돈을 낼때 컴퓨터에 입력하고, 장애인 등록증을 복사했었는데. 2. 고장부분을 확인한후 수리비용이 얼마인지를 먼저 말씀해 주시고 수리를 시작해 주셨으면 합니다. 고객이 먼저 물어봐야 대답한다고 하지 마시고요. (제 잘못도 많이 있어서 자세한 것은 말씀드리고 싶지 않지만 친절도 부분에서는 최하위인것 같습니다. ) 그러나 성동구 장애인 복지관이 장애인 복지 교육 훈련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것에 감사드리며 이승희 드림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고객의 소리함에 남겨주신 말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p><p>먼저, 이승희님께 해당 내용에 대해 메일로 답변 드렸습니다.</p><p>또한 관련 부서 및 담당자에게 이와 같은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p><p>해당 서비스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p><p>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br></p>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