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은 모든 이용인과 기쁨과 행복을 나누며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여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실천할 것입니다.
또한, 이용인, 직원, 복지관이 하나 되어 서로 신뢰하며 열린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다짐을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우리는 인간존엄성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의 권리와 입장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의 권익옹호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이 늘 찾고 싶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지식과 소양을 함양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용인에게 열린 복지관이 되기 위해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이용인의 욕구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투명한 운영을 위해 공정하게 처리하며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복지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겸허하게 수용하고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