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강령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은 모든 이용인과 기쁨과 행복을 나누며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여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실천할 것입니다.
또한, 이용인, 직원, 복지관이 하나 되어 서로 신뢰하며 열린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다짐을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 하나

    우리는 인간존엄성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의 권리와 입장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용인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용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용인의 권익옹호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 다섯

    우리는 이용인이 늘 찾고 싶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여섯

    우리는 이용인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지식과 소양을 함양하겠습니다.

  • 일곱

    우리는 이용인에게 열린 복지관이 되기 위해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이용인의 욕구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여덟

    우리는 투명한 운영을 위해 공정하게 처리하며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아홉

    우리는 우리의 복지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겸허하게 수용하고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