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결과 공유(1.20)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1. 20. (월) 11:00-12:00
- 장소 : 4층 세미나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자치회 이벤트 행사'호빵데이'
장소 : 1층 로비 내용 : 이용인 및 지역주민 호빵 300개 나눔
2. 1월 정기회의 안건
1) 2025년 주요 변경사항 안내
2) 2025년 주요사업안내
3) 2025년 연간활동 논의
4) 기타사항 안내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2. 17. (월) 11시 / 4층 세미나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1차25.01.20.pdf (174.1K)
1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1-23 11:29:07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결과 공유
- 25.02.18
-
- 다음글
- 2024년 4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 24.12.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