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4. 21. (월) 11:00-12:00
- 장소 : 6층 강당
1. 지난회의 결과 공유
1) 사업안내
- 성동구 협치사업 '만성질환을 가진 중증장애인 건강식 지원사업'
- 성동구 영아발달 점검 사업
- 제45회 성동구 장애인의 날 행사
- 주민동아리/타임뱅크 사업 안내
2) 건의사항 : 해당사항 없음.
2. 4월 정기회의 안건
1) 본관 지지털 VR체험실 사업 선정
- 장소 : 1층 프로그램실을 리모델링하여 공간조성 예정
2) 사업안내
-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 장애당사자 리포터 모집, 4/25(금) 모집 마감
- 5월부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부설기관 비젼 및 미션과 제10차 중장기 계획 수립 예정(2026-2030)
3) 공사안내
4) 자치회 나들이 논의
3. 건의사항
4. 차기회의 일정
25. 5. 19. (월) 자치회 나들이로 진행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록 4차25.04.21.pdf (84.1K)
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4-23 12:27:46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회의 결과 공유
- 25.05.21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
- 25.04.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