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6차회의_나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25-07-22 19:25

본문

2025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6차회의 나들이 활동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5. 6. 19. (월)  10:30-13:30

- 장소 : 성수동 일대 


성동지기에서는 매년 1회 위원님들의 소통과 단합을 위해서 나들이 활동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성동지기 성수여행'으로 성동구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연무장길을 투어 하며,  유명한 디저트와 식사를 하며  친교의 시간의 나누었습니다. 


복지관이 아닌 장소에서 새로운 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더욱 알아가고, 

친목이 더욱 돈독해 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월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자치회 활동에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의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753179912.38HQAnTOBUVYKakaoTalk_20250616_181635991.jpg



1753179920.83MrESfEmYstKakaoTalk_20250616_181635991_10.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